현재 위치
  1. 창업안내
  2. 자주묻는 질문(FAQ)

자주묻는 질문(FAQ)

 

게시판 상세
제목 가맹점 개설 시 상담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작성일 2016-04-01
조회수

657
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
Q. 가맹점 창업시 상담철자는 어떻게 되나요?



① 홈페이지의 상담 연락처를 통하여 상담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.


② 신청하신 일정에 맞추어 개별 창업상담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내용(브랜드 특징, 비용, 개점절차 등)

전달 받으시고, 정보공개서 수령 후 가맹지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이후부터 구체적인 상담이 진행됩니다.


③ 예비점주께서 희망점포에 대한 애용(예: 위치, 보증금, 권리금, 임대료, 관리비 등)을 본부에 전달해 주시면,

본부가 검토하여 희망점포 출점 가능 여부를 통보해드립니다.


임대차 계약 체결 후, 본부와 가맹 계약체결이 가능합니다.


⑤ 점포를 인도 받으시면, 점포의 레이아웃 등 인테리어에 대해 협의하여 일정을 잡아야 합니다.


⑥ 교육일정과 최종 오픈일정은 본부와 협의하여야 합니다.


⑦ 오픈 전 교육은 약 10일(1~2주) 정도 걸리며, 점주본인 포함하여 주방 2명, 홀 2명은

반드시 교육과정을 수료하여야 합니다.



첨부파일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